본문 바로가기
귀욤강아지

우리의 친구 골든 리트리버

by 플라타너스 향기 2017. 3. 27.
반응형

우리의 친구 골든 리트리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집에서 빈둥빈둥 뒹굴뒹굴
거리기만 했어요 ㅎㅎ 푹쉰거 같은데
이 피곤한 느낌 ㅎㅎㅎ 어쩔수 없는
월요병인가봐요! 오랜만에 강아지
포스팅을 하려다 보니 설레는 이 느낌!!
오늘 포스팅할 강아지는 골든 리트리버입니다.!

 


우리에게도 친숙한 골든 리트리버는
자신만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후반 영국의 귀족이 플랫 코티드
리트리버와 트위드 워터 스패니얼을
교배하여서 골든 리트리버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뭔가 신화에 나올법한 이야기 같아요!

 


다들 아시다 시피 골든 리트리버는 발달된
후각과 높은 지능으로 군견이나, 마약탐지견,
사냥견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어요.
또, 시각 장애 안내견으로도 많이
활동하고 있지요.
 

어릴때 모습을 보고 있으면 인절미 들이
살아서 돌아다니는 것처럼 보여요 ㅎㅎ
꼬물꼬물 기어다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아! 한가지 알려드릴게 있는데요.
맹인 안내견을 보실때 이쁘다고 만지거나
음식을 주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불상사를
대비해야 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