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상식

강아지 운동법과 중요성을 알아보자!!

by 플라타너스 향기 2017. 3. 6.
반응형

 

강아지 운동법과 중요성을 알아보자!!

 


이번에는 강아지 운동법과 중요성을
알아보려고 해요~ 사람만큼이나
강아지들도 운동이 정말 중요한데요!
운동을 통해서 강아지들도 건강한
반려견으로 성장해야 해요!!!

 

강아지들을 운동시킬때 1주일에
한번 몰아서 하는분들이 있어요~
이게 나쁜것은 아니지만 귀찮아도
규칙적으로 매일 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강아지 혼자서 하는 운동이
아니라 사람도 같이 하기 때문에
힘들다고 안하면 안되요~~
이 참에 같이 하면서 서로 건강해지자구요!!

 


보통 운동이라고 해서 거창하게
하는것은 아니라고 알고 계시죠?
맞습니다. 집앞에 산책로나 공원같은
곳을 돌아다니는건데요. 대부분 목줄을
메고 거리를 유지하면서 산책을 시키잖아요!
이것도 도움이 되는데 강아지들은
목줄을 풀고 자유롭게 뛰어다니는게
운동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밤늦게 나오시는 분들은
목줄을 풀고 나오는 경우가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제어가 안되는 강아지들경우
다른사람에게 피해가 갈수 있으니까요!

 

 

혹여나 야외 운동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실내에서 장난감이나 공을 가지고
놀아주는것도 좋은 운동법입니다.!
실내가 좁지만 신나게 뛰어 놀수 있어요!!
그런데 주인이 금방 지칠수 있으니 이점은
유의하세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운동을 충분히 했는지
알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집에 돌아왔을때 바로 누워서 자면
충분히 운동을 했다는 증거라네요!!^^
그게 아니라면 계속 놀아달라고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이러듯 운동이라는 것이 사람한테도
중요하지만 평생 같이할 반려견들에게도
중요하답니다!! 같이 건강해져서
오래오래 같이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강아지 운동법과 중요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