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욤강아지

페키니즈~~ 너는 누구냐

by 플라타너스 향기 2017. 3. 16.
반응형

페키니즈~~ 너는 누구냐!!
 

 

제가 이번에는 페키니즈라는
강아지를 소개할건데요~
조금은 생소한 강아지에요!!
그렇지만 중국 황실에서
키울만큼 귀한 강아지 였어요!!

 


황족 출신이라 그런지 엄청난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독림심도 가지고 있는 강아지
입니다!! 특이하게 페키니즈는
목표가 있는데 그게 주인에게
우정과 편안함을 전달해 주는 것이
최대의 목표라고 하네요!!

 

 

키우기에는 조금 까다로운 면이
있는데요.. 편식을 하는 경향도
있고, 잘 때 코도 심하게 곤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주인과 가족이외에는
경계심이 강해 큰 소리로 잘 짖는
경우도 많답니다. 그래서 경비견으로
적당하데요!! 그리고 고집이 세서
훈련시키기에는 조금 힘든 면이 있답니다!!
 

다 자란 페키니즈는 사자와 같은
얼굴을 할 정도로 멋진 털을 자랑을
하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