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욤강아지

뭔가 억울한 표정!! 퍼그!!

by 플라타너스 향기 2017. 3. 20.
반응형

뭔가 억울한 표정!! 퍼그!!

 


안녕하세요!! 모두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 저녁에
갑자기 약속이 잡혀서 과음을 ㅜㅜ
월요일인데 제가 미쳤어요 ㅜㅜ
암튼 오늘 소개할 강아지는!!
퍼그 입니다!!

 

 

퍼그를 보고 있으면 뭔가
억울한 표정을 하고 있어요 ㅎㅎ
그게 정말 억울해서 그런게 아니라
주름과 뭐 이것 저것 때문에
그런거 같은데 어릴적 부터
중후한 매력을 풍기는거 같아요!!
 

 

퍼그는 중국산 강아지에요~ 중국에서도
가장 순한 강아지라고 하네요^^
퍼그는 근데 더위에 약해서 열사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여름되면 혀를 내밀고
헥헥 거리는 퍼그를 많이 볼수 있을거에요!!

 

외모를 보면 들창코와 주름이 특징인데요~
따로 운동을 시키지 않아도 되고 털손질도
필요없다고 하네요!! 관리의 번거로움이
적어서 좋다고 하네요!!

 


사람에게도 친근해서 애교도 잘 부리고
다양한 표정을 짓는데요 ㅋㅋ 하지만
개성있는 취향을 고집해서 좀 까다로운
면이 있데요 ㅋㅋ 그리고 느긋해서 서두르지
않는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