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욤강아지

우리의 자랑 진돗개!!

by 플라타너스 향기 2017. 3. 20.
반응형

우리의 자랑 진돗개!!

 

 

어떻게 보면 제일 먼저
소개해야할 강아지가 아니었는지
하는 강아지를 소개할게요!!
바로 우리나라의 자랑 진돗개에요!!

 

 

진돗개는 대표적으로 황구와
백구가 있어요!! 백구는 어릴때
노래로도 친숙하지요~ 가끔가다
검은색 진돗개도 있는데 흔하지는
않아요!! 주인에 대한 충성심과
복종심이 강하다는것은 유명하죠?!!
그리고 귀가성이 뛰어나요!!

 

 

진돗개는 처음 정을 준 주인을
오랫동안 잊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 성장한 진돗개를 구입
하면 도망을 갈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굉장히 대담하고 용감해서
자기보다 몸집이 크고 무서운 상대를
만나도 피하지 않고 덤빈다고 하네요!!

 

수렵성도 높아서 수렵견으로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근데 특별히
훈련을 거치지 않아도 된데요!!
주인에게 충성하고 복종하는 만큼
낯선 사람에게는 경계심을 보입니다.
만지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다른 강아지들을 경계하는데 특히
수컷을 좋아하지 않는다네요 ㅎㅎㅎ
뭔가 웃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