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상식

차근차근 개는 훌륭하다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해요!

by 플라타너스 향기 2020. 12. 4.
반응형

블로그를 개설하고 열정적으로 관리를 

하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 기간이 지나니

손도 많이 안가고 여러가지로 열정이

많이 식었었네요. 그래도 다시 해보자

해서 몇자 적었던 것이 몇 개월전...

그때도 어떻게 보면 하루에 몇개를 

해야겠다!! 이런식의 강박증이 있었는지,

쉽게 열정이 사그러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일주일에 하나를 올려도

그냥 해보자 마인드로 바꿔봤어요!

 

 

물론 초창기 보다야 업로드 하는 글 수도

적을 것이고, 내용도 부실 할 수도 있지만

조금씩이라도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음... 다시 복귀 했을때 어떤걸 

해볼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요즘 이경규,

강형욱 아저씨가 나와서 개는 훌륭하다라는

프로그램을 하더라구요. 1년이 넘은 프로인데

바쁘다는 핑계로 본적이 없네요. 그래도

왓챠에서 서비스 하고 있으니 1화부터

천천히 한번 정주행 해보려고 해요!

 

 

그동안 여러편이 나왔는데, 한번에 다보는건

무리이지만 차근차근 개는 훌륭하다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번에 유퀴즈 프로그램에

가수 장기하씨가 나와 얘기하는 것을 들었는데,

거기에 감명을 많이 받았어요. 책을 꼭 한번에

한권을 읽을 필요는 없다. 책 한장이 안넘어가지면

1주일에 한장을 넘겨도 상관없는거다.  라고

했는데요. 블로그도 그렇게 해야 할 것 같아요.

암튼 저는 그래요!! 날씨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다녀요!

반응형

댓글